본문 바로가기

맛집

종각역 스시오마카세 "오사이 초밥"

안녕하세요!

오늘은 종각역에 위치하고 있는

오마카세 입문하기 좋은 곳!

가성비 갑 "오사이 초밥" 광화문점에 다녀왔습니다


⭐️영업시간⭐️

월-금 : 11:00 ~ 21:00

토-일 : 11:00 ~ 22: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오사이 초밥 광화문점은

르메이에르종로타운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건물이 완전 미로더라구요...

저는 매장 찾는데 건물 전체를 뺑뺑 돌았어요ㅠㅠ

길 쉽게 찾는 법은 오사이초밥 네이버 페이지에 있으니

꼭 읽어보신 후 방문하세요!

 

저처럼 처음 가면 엄청 헷갈린답니다

가성비 오마카세로 유명한 곳 답게

런치 19,000원

디너 29,000원

오마카세를 즐길 수 있어요!

 

가격이 저렴해서 오마카세 입문하기 좋은 곳이라고

소문도 나있더라고요!

너무 합리적인 가격 아닌가요?!

오사이초밥은 꼭 예약하고 방문하셔야 해요!

저는 캐치 테이블이라는 앱에서 예약 후 방문하였습니다!

 

저는 크리스마스 당일 저녁시간대에 방문을 해서

2주 전쯤 예약하고 방문했어요😊

다행히 한 타임 남아있어서 예약 성공

 

오사이 초밥은 저녁 타임 방문 시 1인 1주류 주문이 필수에요

사진에 나와있는 주류 말고도 사케나 일품진로, 잔와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다행히 술 종류가 많아서

선택하는데 문제는 없었어요

 

추가 피스도 따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코스를 이용할 수 있는 시간이 정해져 있으니 꼭 시간 확인 후 초반에 주문하셔야 해요!)

 

또한 사케류(500ml 이상)를 주문하면

구이류가 서비스로 제공되고 있어요!

봉봉이가 선택한 따뜻한 도쿠리와

내가 선택한 샤도네이 잔와인!

 

수건 돌돌 말려있는 도쿠리 너무 귀엽지 않나요?

잔와인도 양도 적당하고 적당히 달달하니 맛있었어요ㅎㅎ

예쁘게 세팅되어 있는 자리

 

위에 있는 검은 접시에 쉐프님이 초밥을 올려주면

아래 있는 앞접시에 가져와서 먹으면 된답니다!

첫 번째로 나온

참치, 연어, 광어, 아귀 간

 

회들도 비리지 않고 쫄깃하니 맛있었고

아귀 간은 처음 먹어봤는데

약간 표현하자면 소시지? 같은 맛이었고 내 입맛엔 맛있었다!

다음으로 나온

광어 초밥과 연어초밥!

 

광어 초밥은 숙성된 광어회였고

연어는 청주와 다시마로 숙성된 회라고 하셨다!

 

숙성이 된 회여서 그런지 확실히 조금 더 쫄깃했다

한치 초밥과 간장 새우초밥

 

한치 초밥은 토치로 불 쇼를 하여 제공해주셨고,

간장 새우초밥은 깨를 가는 기계로 깨갈이 기계쇼를 해주셨다

 

두 개다 양념된 초밥이어서

간도 딱 맞고 맛있었다

이 초밥 2개는 이름이 기억이 잘 안나는데ㅠㅠ

아마 방어 초밥과 황새치 초밥이었던 것 같다

 

역시나 부드럽고 맛있음

이건 타코와사비와 전복+전복 내장이다

 

타코와사비랑 전복은 말해 뭐해!!

맛없을 수 없는 조합이잖아ㅠㅠㅠ

다음으로 나온 가지 초밥과 우동

 

가지 평소엔 엄마가 강제로 주지 않는 이상,,,절대로 먹지 않는 음식인데

그래도 왔으니 먹어봐야지!! 하고 먹었다

 

약간 달달하고 짭짤하고 가쓰오부시 맛이

같이 어우러지면서 생각보단 먹을만했다

 

하지만 가지 짱 싫어하는 나로썬

다음엔 안 먹을래!!!!

마지막 코스로 제공 된 고등어 초밥과 후토마끼

 

고등어 초밥은 하나도 안 비렸고

후토마끼는 엄청엄청 컸다

회가 들어있는 후토마끼는 아니지만, 충분히 맛있었다

마지막 디저트로는 오미자차가 나오는데

바로 마셔버려서 사진 찍는걸 깜빡했다..!

 

디너 29,000원에

이 정도 퀄리티라니...

정말 만족하고 왔다!

 

연말이나 연초! 아니면 그냥 분위기 내서 식사하고 싶을 때

가성비 갑! 오마카세로

오사이 초밥 추천합니다😊